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CEO를 위해 품격 있고 특별한 추석 선물을 소개한다. 

 

NAIM AUDIO
마음으로 전해지는 울림
오디오갤러리가 영국 시장 점유율 1위의 네임오디오를 추천한다.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세계 3대 스피커 브랜드 포칼과 합병 후 더욱 견고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네임오디오. 최상위 하이엔드 모델 앰프 스테이트먼트의 DNA를 담은 일체형 오디오 뮤조와 뮤조QB는 공간뿐만 아니라 받는 이의 마음에도 큰 울림을 전할 것이다.

 

국순당
한 병에 담긴 철학
크고 작은 모임이 이어지는 명절에는 와인이 빠질 수 없다. 데 마르티노 레가도 시리즈의 와인은 데 마르티노가 4세대에 걸쳐 그들의 와인 철학을 공유한 역사의 총체이다. 진하고 견고한 시라의 풍부한 와인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레드 와인 선물 세트로 품격 있는 자리를 더욱 빛내길 추천한다.

KGC인삼공사
당신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제품의 보관과 배송이 용이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건넬 수 있는 만큼, 인기 명절 선물로 손꼽힌다. KGC인삼공사의 천녹은 정관장 홍삼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녹용을 결합한 브랜드이다. 천녹의 제품들은 원료 계약에서부터 까다로운 안전성 검증, 품질검증을 거치며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마음에 신뢰를 전한다.


RUGGIERO
프리미엄, 그 이상의 가치
명절 주방에 품격을 더할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을 소개한다. 루지에로 올리브오일은 루지에로 가문에서만 생산 가능한 단일품종 올리브를 Hand-Pickup 방식으로 수확해 냉압착한 프리미엄 오일로, 매년 한국에 3,000병만이 한정 수입된다. 제품 전면부에는 고유 번호가 등록되어 있어 해당 오일이 몇 번째 생산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다. Euro-Leaf, HACCP, Coded 등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다.



SHERATON SEOUL PALACE GANGNAM HOTEL
엄선된 재료에 호텔 주방장의 레시피를 더하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품격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최고급 품질의 육류세트와 간장 게장, 간장 전복에 호텔 주방장만의 특제 양념을 더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과 입맛을 모두 생각한 선물로 제격이다.


ESSOCO
페루의 보배, 마카
사랑하는 이의 건강을 위해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차세대 슈퍼푸드 마카를 선물해보자. 에소코의 블랙마카 100은 마카 원산지인 페루 후닌 지방에서 독점 공급받은 블랙마카를 갈아 만든 파우더 스틱 타입 제품으로, 간편하고 확실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BLACKYAK
손끝에 전해지는 포근함
색색이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는 어느 때보다 힐링을 찾아 산행을 떠나는 발걸음이 잦아진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추석을 맞아 튜브 라이트 다운 자켓을 제안한다. 에어탱크 라이트 소재로 무게감을 최소화했으며, 보온성이 높고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포근함을 선사한다.


J.RIUM
절제된 우아함을 건네다
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가을이 찾아오는 추석에는 클래식한 니트웨어를 건네보는 것은 어떨까. 제이리움은 국내 자체 제작 니트 브랜드로, 최상 등급의 천연소재와 다양한 종류의 원사로 클래식한 니트웨어를 생산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진 절제된 우아함을 만나보자.

 

VAINER
품위 있는 발걸음을 위해
바이네르는 이태리에서 제작된 칼촐레리아 구두를 제안한다. 고급 카프 가죽에 이태리 정통 파티나 염색법으로 색상을 입힌 고급 남성용 정장 구두로, 세계적인 소재 개발 업체 FINPROJECT가 개발한 엑스트라 라이트 아웃솔이 적용되었다. 가볍고 유연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품격 있는 스타일에 실용성을 더했다.


MONCABAS
소중한 추억을 담으세요
추석 연휴부터 연말까지 여행이 잦은 하반기. 벨기에 러기지 전문 브랜드 몽카바가 소중한 추억을 담아줄 EVE 시리즈를 제안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폴리카보네이트/ABS 컴비네이션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5cm가 확장되는 익스팬션 기능과 실용적인 내부 컴파트먼트, 부드럽게 구르는 네 개의 더블휠 등 뛰어난 기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FACTORIAL
내일을 위한 숙면 솔루션
숙면만큼 컨디션과 직결되는 것이 또 있을까. 팩토리얼은 CEO를 위한 추석 선물로 척추 매트 푹잠을 추천한다. 척추 치료기가 내장된 온열매트로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기존 사용하던 침대 위나 바닥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매트 제품이다. 목부터 엉치뼈까지 70cm 구간을 상하로 움직이는 ‘버윙스톤’이 척추와 가장 가까운 척추기립근을 직접 케어해 바른 척추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MEGA TEN
일상 속 쾌적함
가장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추석 선물로 메가텐의 음파칫솔 선물 세트를 건네보자. 고품질의 기술력으로 국내 생산되며, 글로벌생활명품 디자인으로 인정받아 심미성 또한 우수하다. 2만여 개의 초극세사 칫솔모와 마이크로버블이 구강 내 이물질을 상쾌하게 세정해준다.


SILKN
되살아나는 피부 생기
글로벌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는 고주파 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를 추천한다.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IR)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피부 진피층에 균일하게 침투하여 피부 열을 발생 시켜, 피부 속부터 팽팽하게 리프팅 된 탄력 있고 매끈한 페이스라인을 완성한다.

SWISS PERFECTION
가을철 피부 고민 끝
가을까지 이어지는 강한 자외선 탓에 피부 잡티는 짙어져만 간다. 더욱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스위스퍼펙션의 안티-다크스팟 세럼을 제안한다.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등 어둡게 착색된 다크스팟의 집중 케어를 돕는 고기능 세럼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BON HENNA
자연이 주는 선물
본헤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석 선물 세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넉넉한 마음을 담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허브추출물 함유로, 여름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챙겨보자.  


Editor 이윤지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